스타필드,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 성료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신세계프라퍼티 본사에서 열린 별별라이프시상식에서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이사(첫 줄 가운데)와 심사위원,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가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별별라이프'는 스타필드가고객과 소통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감동, 웃음, 멜로 등을 주제로 스타필드에서 촬영한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그 결과 총 1884명이 참여했으며, 19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대상(1명), 최우수상(16명), 우수상(80명) 등 총 97명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대상은 스타필드 시티의 시그니처 시설인 펫파크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제작한 고객이 받았다. 이번 수상작들은 스타필드 매장 내 대형 미디어 타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