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바이오비옴, ‘더리얼신바이오틱스’ 공영쇼핑 3차 방송 진행

한국인토종유산균 브랜드 서울대 바이오비옴이 공영쇼핑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대 바이오비옴은 ‘더리얼신바이오틱스’를 2월 1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공영쇼핑 생방송에서 12개월분을 최대 2만천원 할인된 198,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더리얼신바이오틱스는 2019년 10월 공영쇼핑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서울대연구진이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락추로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공영쇼핑 3차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더리얼신바이오틱스(30포X12박스) 12개월분으로 구성됐다.

한국인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는 한국인 장내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KBL382 균주와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의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파우더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라 제품이다.

한국인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 구매 및 제품 관련 정보는 공영쇼핑 홈페이지 및 바이오비옴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