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리브영다움' 조직문화 카드 전 임직원에게 배포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J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명명한 '올리브영다움' 조직문화 카드를 전 임직원에게 배포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브영다움 조직문화 카드는 올해 올리브영이 재정립한 건강한 아름다움, 일상 속의 새로움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대한 임직원 마인드셋 강화를 위해 제작됐다. 새해를 앞두고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강조함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9월 '건강한 아름다움을 큐레이팅하는 곳'이라는 새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로고와 매장 디자인, 유니폼 등을 리뉴얼한 바 있다. 당시 재정비한 올리브영의 브랜드 가치와 성격을 담은 올리브영다움도 새롭게 정의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