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퍼퓸 출시 7주년 기념 '데빌스 퍼퓸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케라시스 퍼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보다 향이 2배 진한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을 9일 출시했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은 ‘데빌스’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중독성 강한 향기가 특징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잦은 펌,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면서도 장시간 좋은 향을 풍길 수 있는 헤어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농축 모링가 오일과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진한 향을 담았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은 가을, 겨울철 향수 중 가장 인기가 좋은 꽃 향을 대표 향으로 담았으며 롱래스팅 퍼퓸 캡슐이 함유돼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진하고 강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은 소비자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일랑일랑 플라워 오일 함유해 달콤하고 매혹적인 꽃 향이 느껴지는 케라시스 미드나잇 판타지 퍼퓸 샴푸 앤 린스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담아 화려한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고저스 머스크 퍼퓸 샴푸 앤 린스 ▲자스민 추출물을 함유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스파클링 코튼 퍼퓸 샴푸 앤 린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