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아름답고 건강한 삶' 위한 바이탈뷰티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전무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해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사람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다. 바이탈뷰티의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솔루션은 오랜 기간 사람들의 심신과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완성됐다. 이너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연구와 혁신을 거듭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과 고탄수화물·당류·지방 위주의 잘못된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메타그린은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를 주 원료로 한다. 특히 40년간의 녹차 연구로 녹차꽃과 씨를 활용한 독자적인 녹차 배합으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섭취도 간편해 즐거운 식사 이후에도 건강 관리가 용이하다.

재료가 좋으면 별다른 양념이 없어도 맛있듯 모든 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 원료다. 메타그린의 주 원료인 녹차에 집중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인 것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게 했다.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오랜 기간 공감대 형성과 신뢰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한 시간이 수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