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SK플래닛과 연 7% 수익률 '시럽웰스' CMA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SK증권은 SK플래닛과 연 7%의 수익률 혜택이 담긴 ‘시럽웰스 CMA’ 특별판매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럽웰스 7% CMA’ 상품은 최대한도 300만원, 3개월 간 연 7% 수익률(세전)이 적용된다.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시럽웰스 마이피그 CMA’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가입 방법은 ▲18일 오후 1시까지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에서 사전 응모 진행 ▲사전응모를 마친 고객은 19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상품 가입 기회 획득 ▲이후 안내된 기간 안에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된다.

선착순 기회를 놓친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연 1.25% 수익률(세전, 시럽웰스 체크카드 발급 0.1% 우대 적용)로 시럽웰스 CMA 계좌 개설 시 스타벅스 커피 2잔 혹은 1만원 상당의 제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K플래닛은 지난 9월 시럽월렛에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금융기관과 연동해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금융 서비스’를 시작했다.

시럽 웰스 연 7% 우대 수익률 CMA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럽 월렛’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럽웰스는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만든 금융투자 플랫폼으로 공인인증서 없이 회원가입과 로그인, 금융상품 투자가 가능하다. 2017년 출시 후 멤버십 회원 24만을 보유하고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