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 및 중국주식 세미나 개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19일과 28일 서울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빌딩 2층에서 미국주식과 중국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19일에는 미국 ETF 초보교실을 개최한다. 키움증권 김진영 연구원과 김주비 대리는 미국 ETF를 통한 투자전략과 투자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28일에는 초상증권과 함께하는 2020년 상반기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초상증권 한국법인의 장영애 연구원과 박신영 연구원이 강의를 맡아 중국과 홍콩 기업 탐방 후기 및 2020년 상반기 투자전략 내용으로 강의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 대상으로 국가 상관없이 8영업일 이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