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을 나들이용품 최대 82% 할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이 가을 나들이철을 앞두고 스포츠, 레저, 여행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최대 82% 할인율의 타임딜과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마다 특정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G마켓의 데이 프로모션 '슈퍼프라이데이'로, 11일자로 선정된 혜택 카테고리는 스포츠의류와 운동화, 휘트니스, 골프, 캠핑, 낚시, 그리고 국내외 각종 여행상품 등 나들이 관련 상품이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ID당 한 장씩 제공하며 2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추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 쿠폰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11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이며 단 3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타임딜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 케즈 정품 슈즈 대표 상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5일 여행 패키지상품을 최종혜택가 20만원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