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마음 뺏는 혼수]바람은 통과, 미세먼지는 차단 '나노방진망'

클리어창 나노방진망

클리어창은 집안에 들어오는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나노방진망' 나노기술을 적용한 방진망 제품으로 국내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나노방진망'은 미세먼지 유입은 막고 자연 바람만을 통과시키며 가정 내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라돈 등은 배출해준다. 필터의 수명 역시 반영구적이어서 재설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클리어창은 '화창', '창닥터', '닥터윈도' 등 다수의 나노방진망을 선보였다. 나노방진망의 미세먼지 필터의 차단율은 92.8%다.

그 중에서도 '화창' 제품은 빗물을 차단하는 경사판이 있어 우천 시에도 통기율이 감소하지 않는다. 우천 시 빗물 차단 판이 필터로부터 비를 막아주면 먼지가 뭉치지 않아 필터의 기공 폐색도 일어나지 않는다. 벌레를 차단하는 역할만 했던 기존 방충망 대신 초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을 차단해주는 제품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고 있다.

클리어창은 국내시장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작업도 진행중이다. 클리어창은 "향후 직영공장을 통해 생산 확대와 고용 증대를 달성하며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분주하게 활동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지치지 않는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자부심을 갖고 나노방진망 시장에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