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칠리 치즈버거 출시 기념 해피포인트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SPC그룹의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미국 오리지널 스타일 '칠리 치즈버거'를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칠리 치즈버거는 미국 텍사스 지역의 전통 음식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제품으로, 클래식 치즈버거에 쉐이크쉑이 만든 칠리 소스를 듬뿍 넣은 제품이다. 칠리 소스는 고기를 손으로 찢어 넣은 듯한 풀드비프를 사용해 식감을 살렸으며 은은하게 매콤한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900원.

쉐이크쉑은 칠리 치즈버거 외에도 칠리 치즈 도그, 칠리 치즈 프라이 등 칠리 시리즈 메뉴를 함께 출시했으며,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전 경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신제품 출시 전인 이달 28일부터 칠리 치즈버거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버거 구매 시, 소다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칠리 시리즈 메뉴가 판매되는 3개월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칠리 치즈버거와 프라이, 쉐이크를 함께 구매하면 프라이를 칠리 치즈 프라이로 제공하며 프라이와 맥주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칠리 치즈 프라이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