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민아 '눈부신 미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신민아가 화보를 통해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는 최근 신민아와 진행한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화보에서 신민아는 강렬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몸짓으로 특유의 쿨한 무드를 표현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민아는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보좌관'에 대해 "국회의원은 한 번도 연기하지 않은 역이라 어떻게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됐다"면서 "그렇지만 특수한 직업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기에 직업보다는 이야기에 집중하자는 결론을 냈다"고 털어놨다.

신민아는 '보좌관'에서 강선영 역을 맡았다. 그는 극 중 인물에 대해 "험난한 상황에 대처해가며 더 어른스럽고 성숙해지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또 신민아는 "삶의 목표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사는 것"이라면서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는 덕에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는 중이다"고 했다.

신민아의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그라치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그라치아]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7122613560448316A">
</center>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