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 신상 슈트 20% 할인에 세탁권 이색 증정

모바일 세탁 전문업체 세탁특공대와 협업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모바일 세탁업체 세탁특공대와 손잡고 슈트 구매 고객에게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드라이 클리닝부터 생활 빨래, 신발, 카페트까지 다양한 생활제품을 세탁해주는 업체로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모도는 1인 가구와 맞벌이로 바쁜 현대인들, 새로운 시작을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모바일로 신청하면 새벽에도 세탁물 수거와 배달을 해주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코모도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코모도 매장에서 올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슈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단 기획상품은 제외된다.

코모도는 추석 이후 가을 옷을 장만하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을 예상해 작년보다 일찍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코모도는 이번 시즌 직장인들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비즈 룩부터 정통 고급 슈트까지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슈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주는 소재로 제작됐다.

깔끔하고 모던한 기본형 슈트부터 신축성이 가미된 캐주얼 스타일의 셋업 슈트, 이탈리아 수입 원단을 사용한 고급 사르토리아 슈트까지 여러 스타일을 선보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모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 직장인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프로모션도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신상품 슈트를 좋은 가격에 장만하고 세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코모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