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 인원은 70여명으로, OK저축은행을 비롯해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직원도 뽑는다.

지원서 접수는 채용 포털 사람인에 올라와 있는 OK저축은행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본 지원 자격을 충족하고 자기소개서를 성실하게 작성한 서류심사 합격자는 필기시험 및 1차 실무진 면접에 응시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은 23일 오후 5시까지이며, 다음 달 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신입은 필기전형, 실무진 및 최종면접 등을 거쳐 오는 12월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직 합격자는 노는 11월 중 발표한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 ▲심사 ▲리스크 관리 ▲여신심사 ▲IT부문(개발/운영)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 직원 채용은 신입 모집 부문을 포함해 ▲캐피탈금융 ▲디지털금융 ▲영업기획 ▲마케팅 ▲CRM ▲전략기획 ▲재무 등 14개 부문이다. 각 직무 경력 3~5년 경력 이상을 보유한 인재면 지원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