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혼특공ㆍ아이행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올해 1~12월 중 결혼 했거나 예정인 고객 ▲올해 1~12월 임신 했거나 출산 예정인 고객 ▲2015년 1월1일 이후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친다.

웅진코웨이 제품을 신규 렌털하면 등록비 면제 및 렌털 대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및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사용권을 증정한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경험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환경가전 렌털이 신혼부부와 아이를 키우는 가정의 건강한 라이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힘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