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전기, 2kg 햄머 신제품 출시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시행한다

-2kg 로터리 햄머드릴 ‘HD26-2T’ 출시…사용하던 2kg 햄머 반납시 2kg 햄머 신제품 35,000원 할인 구매 및 무상교환 혜택 제공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강력한 파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업성을 극대화한 2kg 햄머드릴 ‘HD26-2T’를 출시, 이를 기념해 35,000원 할인 및 무상교환 혜택을 선사하는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2kg 햄머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좋은 기회다.

▶ 신제품 2kg 로터리 햄머 드릴 ‘HD26-2T’ 출시

2kg 햄머 드릴 ‘HD26-2T’는 뛰어난 천공력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작업 능률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사 제품 대비 최대 20%가량 천공 속도가 우세하며,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다양한 작업현장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의 크기와 중량을 최적화해 가볍고, 장시간 작업 시에도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360mm로 짧은 전장길이와 2.8kg의 초경량 제품으로, 국내 사용자들의 체형을 고려해 최적의 작업 능률을 선사한다.

▶ ‘HD26-2T’ 로터리 햄머 출시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2kg 햄머드릴 신제품 ‘HD26-2T’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계양전기는 약 3개월간 특별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 사용 중이거나 고장, 파손된 2kg 햄머드릴을 반납하면 ‘HD26-2T’ 신제품을 구매 시 35,000원이 할인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납 가능한 제품에는 자사와 타사 제품(보쉬, 마끼다, 디월트, 밀워키 등)이 모두 포함된다. 내외관 형태를 갖추고 있어야 하며, 중국 브랜드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무상교환 이벤트도 병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 등록한 후 1년 내 제조상 결함 또는 품질 문제가 발생될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무상교환을 해준다.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양전기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고객 과실에 의해 발생된 고장 건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 행사는 전국 약 500여 곳의 계양전기 대리점과 전동공구를 판매 중인 모든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출시된 2kg 햄머드릴 ‘HD26-2T’는 자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조상의 결함이나 자연 발생되는 고장 시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교환을 보증해주고 있다”며 “향후에도 당사는 더욱 시장 지향적인 제품을 개발, 더욱 많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