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사전판매 2연속 완판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 정식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굽네몰이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을 정식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여 2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신제품 2종은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과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으로 구성됐다. 굽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사용해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순닭다리살의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29일부터 두 종류의 혼합 세트 구성으로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롯데홈쇼핑에서도 방송을 통해 3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29일 오후 6시40분부터 7시40분까지 60분간 해당 제품을 선보인다. 홈쇼핑 판매 구성은 갈비맛 9팩, 매콤갈비맛 9팩, 갈비천왕 치밥 2팩으로 총 20팩이다.

굽네몰은 이날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도 출시했다. 국내산 닭가슴살 함량 90% 고단백질에 소금이 첨가되지 않은 저나트륨 제품으로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게 장점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스팀에 쪄내는 방식으로 조리했다.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소량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와 신제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