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젠피아 시크릿키, 신라면세점 입점 완료

㈜젠피아 시크릿키가 장충동 신라호텔 내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사진 제공= 시크릿키)

㈜젠피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1일 장충동 신라호텔 내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시크릿키는 ‘글로벌 힐링 뷰티’ 슬로건을 내건 글로벌 브랜드로, 2004년 브랜드 설립 이후 14년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아오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 상품은 누적 판매 100만 개를 기록한 '스타팅 트리트먼트 라인' 7종이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라인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투영하고 윤기 있는 피부 결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 특히 스타팅 라인의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이하, 스타팅 마스크팩)'은 지난해 중국 광군절 1시간 만에 8만 3천 장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때문에 신라호텔을 이용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크릿키 브랜드 담당자는 "동남아 및 중국 관광객이 다수 포진한 장충동 신라호텔 내 신라면세점에 입점함으로써 해외 관광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면세점에서의 성장을 통해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8월 말까지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2+1 이벤트 진행 중에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