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윤신원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한가위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타파웨어는 요리 도우미 아이템과 서빙 용기 세트부터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인 냉장고 정리 세트, 에코 물통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의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9월14일까지 진행된다.

‘클라라 베이직 세트’, ‘냉장기 베이직 세트’는 명절을 맞아 음식으로 가득 찬 냉장고를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에코 물통 선물 세트’는 1L와 500ml 용량의 에코 물통이 각각 4개씩 구성돼 온 가족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홍국균미’는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여주는 모나콜린-K가 함유된 건강 쌀로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캡슐이나 파우더 제품을 선택하면 더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부모님이나 직장인들에게는 프리미엄 녹용을 사용해 떨어진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발효 녹용홍삼 진(眞)’도 추천한다고 타파웨어는 밝혔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주부들의 명절 고민을 덜어주는 주방용품과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기능식품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제품을 준비한 만큼 가족과 이웃간의 정을 나누는 풍요로운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신원 기자 i_dentit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부 윤신원 기자 i_dentit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