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춘천·대전서 잇달아 '입학설명회' 연다

[아시아경제(남양주)=이영규 기자] 경복대학교가 이달 중 춘천과 대전에서 잇달아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경복대는 오는 9일 춘천 세종호텔 세종홀에서 강원지역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입학설명회는 수험생들에게 입학전형 유형의 분석과 학생부 반영 방법 등 수험생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합격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입학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경복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 들어가 신청하면 된다.

경복대는 또 이달 24일 대전 라마다호텔 에메랄드홀에서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경복대는 내년 총 1905명의 신입생을 뽑는다. 이 중 일반전형은 156명, 정원 내 특별전형은 1749명이다. 또 수시모집을 통해 전체 인원의 95.7%인 1823명을 선발한다. 1차 수시모집 원서접수는 다음 달 6일부터 27일까지다.

경복대는 2018년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 선정에 이어 2017~2018년 2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000명 이상) 중 취업률 1위를 기록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