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오늘 하루 CJ 제일제당 간편식 특가판매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인 '먼데이옥션' 기획전을 열고, 5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CJ 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에서는 스팸, 비비고, 백설, 고메 등 여름 휴가지나 캠핑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간편식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먼데이옥션' 전용 할인 쿠폰을 활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전 회원 대상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쿠폰 2장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 '스팸 클래식 340gx10개', '스팸 마일드 340gx10개', '비비고 사골곰탕 500gx16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별 인기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손흥민 보양식'으로 인기 몰이 중인 '비비고 삼계탕 800gx3개', 가정간편식 고메의 '고메 로제치킨 180gx4개', '백설 쿠킷 감자전+호박전+김치전', 그리고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전립소 쏘팔메토 2개월분(60캡슐)x2개'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장은 "8월의 첫 먼데이옥션 행사로 가정은 물론 휴가지와 캠핑 장소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CJ 제일제당의 대표 제품을 특가로 준비했다"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더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