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창립 50주년 맞이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전북은행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 조건에 해당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1명), 2등 금 10돈(4명), 3등 공기청정기(5명) 등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조건은 다음 7가지 중 1개만 충족하면 된다. ▲JB주거래통장 매월 급여성 입금거래 건당 50만원 이상 신규 고객 ▲JB주거래통장 매월 연금성 입금거래 건당 20만원 이상 신규 고객▲JB가맹점통장 매출대금 신규 이체 고객(누적 입금액 300만원 이상)▲적립식예금 신규(매월 자동이체 10만원 이상)▲1ST 트리플카드 누적이용액 10만원 이상(현금서비스 제외) ▲적립식펀드 신규(매월 자동이체 10만원 이상)▲건당 원화 30만원 이상 환전 또는 해외 외화송금 등 7가지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항목당 응모권 최대 1매로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이번트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