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바람 바람 신바람콘서트’ 개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한국암웨이는 암웨이 비즈니스 파트너(ABO)를 비롯한 고객과의 소통 확대 차원에서 ‘바람 바람 신바람’ 콘서트를 이달 24일 강남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1층 룩앤필 스테이션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나는 암웨이, 신나는 ABC’ 캠페인의 일환이다. ABO 비즈니스 파트너를 비롯해 행사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노래방 콘테스트, 인싸(인사이더) 춤 댄스 강습,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시원한 수박 화채와 음료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히든싱어' 김건모 편 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모창 가수 나건필의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제대진 한국암웨이 스페셜 이벤트 부장은 “한국암웨이를 아껴주신 ABO 비즈니스 파트너, 고객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ABO 및 고객들과 더불어 함께 하는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16일까지 한국암웨이의 2030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XS 에너지 후원의 전국민 대상 유튜브 영상 공모전인 ‘2019 헬핑피플 송 댄스 챌린지’ 공모전 접수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