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일본·중국 등 해외주식 거래하고 경품받자

대신증권 ‘글로벌한 에브리데이’ 이벤트…다음달 19일까지
미국, 일본, 홍콩, 중국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축하금 증정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대신증권이 해외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대신증권은 미국, 일본, 홍콩, 중국 상해A, 심천A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축하금을 제공하는 ‘글로벌한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일별·주간별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한다. 하루 동안 3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해 5명씩 선정해 2만원, 3만원, 5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주간 합산으로 해외주식 1억원 이상 거래하면 매주 20명을 추첨해 축하금 5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미국, 일본, 홍콩, 중국 등 국가별로 합산거래금액이 10억원 이상이면서 최고 거래금액을 기록한 고객 4명에게 축하금 20만원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하면 된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