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免, 여름 정기 프로모션…명품 최대 50% 할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두타면세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품 시즌 오프 세일, 상품권 페이백, 전시 입장권을 증정하는 '섬머 리프레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타면세점은 내달 1일부터 7월 14일까지 두타면세점 본점 내국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200달러, 400달러, 800달러, 1000달러, 2000달러 이상 결제 시 각각 두타 상품권 5만, 9만, 14만, 18만, 35만원 상품권을 페이백 증정한다.

해외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세일도 진행된다. 두타명품관 디메종 본점에서는 구찌, 몽클레어, 미우미우, 버버리, 끌로에, 프라다 등 다양한 인기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내달 30일까지 디메종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천 친구가 구매한 후 7월 31일까지 출국장 인도를 완료하면 디메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 두캐시 30만원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