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선쿠션·클렌징티슈 등 신제품 출시

자외선 차단, 클렌징, 피부진정 3단계 신제품 출시
'안녕 자두야' 캐릭터 콜라보 제품 선보여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유한킴벌리가 유아용 선케어 '그린핑거' 선쿠션과 선로션, 선클렌징 티슈 신제품을 출시했다.

16일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는 여름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 클렌징, 피부진정 3단계로 이어지는 그린핑거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9년 신제품은 ▲그린핑거 촉촉 선쿠션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대용량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로션 ▲그린핑거 퓨어 선클렌징 티슈 등이다.

유한킴벌리는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신제품 케이스에 인기캐릭터 '안녕 자두야'를 입힌 콜라보 버전을 선보였다.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스틱도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제 세정을 위한 클렌징 워터와 선클렌징 티슈도 함께 선보인다.

그린핑거 선케어 제품은 자연유래성분 왁스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 밀착감을 향상시키고 태양에 상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외선차단제 전제품 피부자극·광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했다. 유한킴벌리는 그린핑거의 시즌 모델로 안선영 육아맘인 안선영 씨를 선정했다.

그린핑거 선 신제품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및 유한킴벌리 직영 공식 유아동쇼핑몰 맘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그린핑거 시리즈는 대만과 베트남으로도 수출되고 있으며 중국 역직구몰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도 구매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그린핑거 선제품은 맞춤형 자외선 차단과 클렌징 그리고 피부진정 보습까지 3단계 케어로 외부 환경과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보호에 충실하고자 노력했다"며 "친숙한 캐릭터와 편리성을 높인 제품으로 아이들 스스로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익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