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글로벌 유저 미팅 진행…'브랜드 강화'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클래시스는 지난 5일 유럽에서 2번째 유저 미팅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2018년 아시아 지역인 태국 방콕에서 첫 번째 유저 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유저 미팅은 모나코에서 열린 유럽 최대 세계안티에이징 학회, AMWC Monaco 2019(Anti-aging Medical World Congress)와 연계했다.

유럽 시장은 미용 의료 산업 중 페이스와 바디 시장 모두가 크기 때문에 최근 얼굴 리프팅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슈링크(해외명 울트라포머 3)와 최신 냉각제어 장비 알파(해외명 클라투 알파)에 집중해 심포지엄을 구성했다.

이태리 성형외과 전문의 클레멘토니(Dr. Matteo Tretti Clementoni)는 성형외과의임에도 불구하고 비수술적 하이푸 리프팅이 왜 각광 받고 있는지 경험담과 케이스 스터디 위주로 소개했다. 또 그리스 성형외과 전문의 빌리(Dr. Villy Rodopoulou)도 알파의 3D 냉각 방식을 이용한 지방 분해에 대해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임상 자료를 기반으로 사용 경험담을 알리며, 효과와 장비 사용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독일 피부과 전문의 저드(Dr. Gerd Gauglitz)는 아이슈링크 엠에프 2 카트리지를 활용하여 눈, 입가 주위의 효과와 하이푸와 냉각제어 콤비 시술을 통한 지방분해 및 피부 개선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실시했다. 아이슈링크 엠에프 2 카트리지는 슈링크의 최신 버전으로 회사에서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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