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잇따라

서구·서진건설 및 자생단체 등 8곳 57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

㈜해양에너지 2000만원, Y-마트 1000만원 등 붐 조성 앞장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 각계에서 입장권을 잇따라 구매하는 붑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조영택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22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서대석 서구청장,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이사, Y-마트 김성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서구지역의 경우 서진건설,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광주신세계, 서구 주민자치협의회 등 기업체 및 자생단체 8곳에서 참여해 총 576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또 ㈜해양에너지와 Y-마트도 각각 2000만원과 1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하며 수영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붐 조성에 동참했다.

광주 서구는 광주의 중심부로 풍성한 녹지와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해양에너지는 1982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광주와 전남도 8개 시·군 등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 4일 ‘해양도시가스’에서 ‘해양에너지’로 사명을 바꾸고 종합에너지 기업으로의 도약을 노리고 있다.

‘영암상회’로 출발한 Y-마트는 2000년 영암마트 1호점 출점, 2013년 Y-MART 물류센터 개소, Y-MART 100호점(도매물류유통센터) 출점 등 활발한 기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용섭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수영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한마음으로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입장권은 조직위원회와 광주시청 메인발권센터, KTX 서울역, 용산역, 광주송정역 등 전국 주요 20개 KTX철도역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달까지 10%, 오는 6월까지는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