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금감원 초청 소비자보호 특강

흥국생명은 18일 본사 지하 2층 대강당에서 금융감독원 초청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흥국생명은 18일 본사 지하 2층 대강당에서 금융감독원 초청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병익 대표를 포함한 박선홍 최고고객책임자(CCO) 상무와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 민원 및 감독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변화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높이고 불완전판매를 줄이기 위해 부실계약 예방을 위한 계약인수심사 강화 및 차별화된 민원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소비자보호 실천에 따른 임직원 성과보상체계 마련 등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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