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결혼식 현장…'내 신부, 오늘 너무 예쁘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김상혁, 송다예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클락비 멤버들과 연예인 하객이 모인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상혁은 식장에 들어가기 앞서 "기분이 점점 묘하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거 촬영 아니지? 결혼하는 거지?"라며 실감이 안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신부 대기실에 있던 송다예의 모습이 공개됐다. 웨딩드레스를 자태를 뽐내고 있는 송다예에게 김상혁은 "오늘 너무 예쁘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친정엄마를 마주하자 눈시울을 붉혔던 송다예에게 "울었냐"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따.

이날 김상혁의 결혼식에는 클락비 멤버 노민혁, 우연석, 강후(김태형), 하현곤 등이 나와 축가로 '드리밍'을 열창했다.

또한 주영훈, 김수용, 슈퍼주니어 신동, 구피의 이승광과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까지 하객으로 참가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