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展과 만나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투썸 앱 회원 대상 ‘투썸이 선정한 4월의 호크니 아트 상품’ 3종에 대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30일까지 데이비드 호크니 展 기념품 숍에서 다이어리, 에코백, 머그컵 3종을 구매 하면서 모바일투썸 앱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X 데이비드 호크니 展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