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봄 나들이용 '스트로 백' 인기…환경·패션 두 마리 토끼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나들이 계절을 맞아 명품관에서 라탄, 라피아 등 자연 소재를 꼬아 만든 '스트로 백'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여름 혹은 휴양지에서나 들었던 스트로 백이 일상에서는 피크닉 패션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특히 친환경 소재라는 특징도 인기의 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프랑스 에코백 브랜드 '휘드베르누이'의 스트로 백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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