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인기작 ‘겜브링TV 시즌3’ 런칭

애니박스, 인기작 ‘겜브링TV 시즌3’ 런칭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곽영빈)가 ‘겜브링TV 시즌3’를 오는 20일(수) 첫방송한다.

유튜브에서 종합 게임 채널을 운영하는 겜브링은 70만 구독자뿐만 아니라 TV 시청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이다. 지난 시즌2 방영 때에도 TV 어린이 채널 동시간대 1위( AGB 닐슨)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겜브링TV가 시즌3를 런칭함으로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력 게임인 어메이징 프로그와 피드 앤 그로우 피쉬로만 꾸며진 시즌 3는 겜브링TV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예측할 수 없는 상황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재미를 더해가는 ‘겜브링TV 시즌3’는 애니박스 채널에서 4월 10일 수요일 오후 4시에 첫방송 된다.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park0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