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올해 150가족 제주도 가족 여행 보내 드려요'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경제적 여건으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가족여행의 추억을 선물하는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모두 20회에 걸쳐 965가족이 참여했다.

올해는 사업시행 10주년, 참가 1000가족 돌파를 기념해 참가신청 가족들로부터 사연을 접수받아 특별한 사연을 맞춤형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캠코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150가족이 선발되며 다음달 29일에 개별 통보된다. 가족들은 5월과 9월 11월 중 희망시기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 된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이웃들에게 오랜 시간 뒤에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한 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금융공기업으로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고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