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서 '도시어부' 라면, 햄버거 먹어볼까…7개 상품 단독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CU는 채널A의 인기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를 활용한 '도시어부 시리즈'를 이달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도시어부는 연예계 낚시광들이 바쁜 일상을 떠나 자연에서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CU의 도시어부 시리즈는 해산물을 이용한 간편 먹거리와 물고기 모양의 간식 등 총 7종이다. 도시어부 해물짜장(1500원/ 14일 출시)과 도시어부 해물짬뽕(1500원/ 18일 출시)은 도시어부에서 자주 등장하는 선상 해물라면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반영한 상품이다.

또 도시어부 콘셉트에 맞춰 새우 등 각종 해물을 넣은 두툼한 패티와 수제 와사비 타르타르 드레싱을 넣은 버거싶다 해물버거(2300원), 어육을 물고기 모양으로 빚어낸 묵어바 어묵바(1800원)도 14일 출시한다. 또 슈크림과 단팥 두 가지 맛으로 채운 한개만쥬 붕어빵(2500원), 바다생물 모양의 크래커를 담은 어부바 어부밥(1000원), 대왕 상어 젤리가 든 어부지리 어부젤리(1500원) 등도 선보인다.

김석환 BGF리테일 MD운영팀장은 "단순히 캐릭터를 패키지에 디자인하는 수준을 넘어 입체적인 스토리를 가진 예능 프로그램과의 콜라보로 재미를 더하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까지 갖춘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 콜라보하여 고객들에게 CU를 찾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