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크리스탈 타워 세트' 출시

한국 지사 창립 39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점보 사이즈 용기 추가…30%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한국 지사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냉장고 정리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가능한 '크리스탈 타워 세트'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타워 세트는 타파웨어의 대표적인 냉장 용기 크리스탈 보울에 새로운 컬러의 뚜껑(씰)을 더해 6가지 사이즈와 용량의 12개 용기로 구성됐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점보 사이즈 용기가 포함됐다.

자주 먹는 밑반찬은 290ml 용량의 소형 용기에, 샐러드나 겉절이 등 양이 많은 음식은 점보 사이즈 용기에 담아 보관할 수 있다. 투명한 재질로 제작돼 원하는 음식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씰에 홈이 파여있어 여러개 용기를 쌓아올릴 수 있고 넣고 꺼낼 때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크리스탈 타워 세트 블루 색상의 씰을 받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빈 용기를 보관할 때 큰 사이즈 용기 안에 작은 용기를 겹겹이 넣을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타파웨어는 한국 지사 설립 39주년을 기념해 크리스탈 타워 세트를 3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