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TV' 가입자는 8200원에 '보헤미안 랩소디' 영구 소장

명절 맞아 최신 화제작 영구소장 판 50% 할인 쿠폰 증정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지상파 3사가 함께 서비스하는 OTT '푹(POQQ) TV'가 영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량이 급증하는 명절을 맞아 최신 화제작 '보헤미안 랩소디'를 비롯한 인기 영화들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푹TV는 28일 유료 서비스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보헤미안 랩소디' 영구소장판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구소장판은 한번 구매해 놓을 경우 평생 감상이 가능하다. 보통 3~7일 가량 대여 형태로 볼 수 있는 일반 VOD 대비 가격은 비싸지만 기간 제한이 없어 소장용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격은 1만6400원으로 푹TV 유료회원들은 반값이 8200원에 '보헤미안 랩소디'를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무료회원 및 예약구매자들에게는 구매 금액의 50%를 영화코인으로 돌려준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11일 종료된다. ‘보헤미안 랩소디’ 구매자는 다양한 코멘터리 영상과 싱어롱 버전(영화를 보며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자막을 제공)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인기영화를 990원에 구매하거나, 영구소장 VOD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전도 마련됐다. ‘워너브라더스 OST 명작 할인전’에서는 ‘위대한 개츠비’, ‘해피피트’ 등 9개 영구소장 VOD를 각각 3000원에 제공한다. ‘워너브라더스 신작 할인전’에서는 ‘램페이지’, ‘오션스8’, ‘마녀’, ‘인랑’ 등 10편을 50% 할인가격에 영구소장 할 수 있다.

‘소니 영화 할인전’은 ‘쥬만지:새로운 세계’, ‘몬스터호텔’ 시리즈, ‘구스범스’, ‘피터 래빗’ 등 16편의 영화를 30% 할인(영구소장은 50% 할인)하고 있다. ‘드림웍스 할인전’은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슈렉’ 시리즈와 ‘슈펙 포에버’ 영구소장 VOD를 30% 할인한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990원에, 영구소장 VOD는 2천원에 즐길 수 있다.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구소장VOD 구매자 50명에게는 기타, 선글라스, 티셔츠 등 오리지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구매자에게는 호두까기 인형 리미티드 에디션을,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 구매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