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시장 칼국수 '뉴트로' 버전 ‘튀김칼국수’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삼양식품이 전통시장 대표 음식인 칼국수에 튀김고명을 얹어 차별화한 신제품 '튀김칼국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멸치와 대파를 우려낸 깔끔하고 깊은 육수에 튀김을 고춧가루로 버무린 '매콤 튀김후레이크'를 넣어 칼칼한 맛을 더했다. 이와 함께 계란, 김, 깨 등의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추가하고 칼국수 면발을 떠올리는 넓적한 면을 적용해 전통시장에서 맛보던 칼국수와 같은 푸짐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70~80년대를 연상시키는 서체를 적용한 복고풍 디자인으로 뉴트로(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 콘셉트를 강조했다. 가격은 1050원이며 용기면은 2월 중 출시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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