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좋은 1월…할인잔치 줄 잇는 유통가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유통가가 새해를 맞아 대폭적인 할인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최대 80%까지 할인 행렬이 줄을 이으면서 새로운 기분으로 물건을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5일 유통가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천호점 3개 점포의 각 대행사장에서 '와코루 페스티벌'을 열고 팬티·브래지어·파자마 등을 40~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와코루 매장에서 속옷 사이즈를 측정해주는 서비스도 진행된다.'와코루 페스티벌'은 이달 말까지 신촌점·미아점(1/18~24), 목동점(1/25~31)에서도 이어서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노트북은 처음이지?’ 행사를 진행, 장기 무이자 결제 및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전자랜드가 대폭 할인하는 제품은 삼성전자 노트북 Pen S와 LG전자 그램17이다. 전자랜드가 마련한 다양한 금융혜택을 모두 활용 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또 노트북을 100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4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노트북 또는 조립PC를 1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고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 결제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4일부터 13일까지 강남점과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에서 '모피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고 저렴한 가격에 모피를 판매한다.진도모피, 동우모피, 사바띠에 등 인기 모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각 점포별로 최대 80% 할인된 특가 모피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동우모피 후드 재킷(6개 한정), 사바띠에 머플러(15개 한정), 진도모피 밍크재킷(15개 한정) 등의 제품을 점포별 한정으로 99만원의 특가에 제공한다.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