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크리스마스 보내려면 지금 예약해야'…시즌 패키지 봇물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호텔에서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화려함을 더해줄 와인, 향수 관련 혜택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링크 이용권, 키즈 빌리지 입장혜택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12월이 시작되는 이번 한 주부터 본격적인 예약 경쟁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조이풀 셀러브레이션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뷔페 조식 2인 이외에도 델리카 한스에서 사용 가능한 케이크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교환권, 달팡의 핸드크림까지 포함됐다. 다음달 22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3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다음달 24일, 단 하루만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어린이 1인 조식을 포함한 3인 조식, 케이크 교환권이 제공된다. 특별히 25일 아침에는 딜리버리 서비스로 객실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LED액자를 가져다 준다.롯데시티호텔에서도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할 ‘기프트 오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다음달 20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기본 객실 1박, 무료 와인 1병으로 구성했다. 특히 아가타 귀걸이, 러쉬 입욕제, 불가리 향수 미니어처 세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해 뽑는 재미를 더한다. 서울 내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공항·구로·명동) 이외에도 롯데시티호텔대전과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동일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원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다음달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선보인다. 또한 같은 기간 만들기존·그리기존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된 산타 키즈 빌리지가 열리며, 워커힐에 방문한 핀란드 공인 산타가 투숙 고객에게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 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휘바’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1박과 더 뷔페 조식을 제공하며, ‘욜루아’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가격은 각각 28만8000원, 38만7000원부터이며,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이 기준이다. 어린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 홀에서는 산타 키즈 빌리지가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과 함께, 핀란드 공인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해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음달 7일부터 내년 2월24일까지 '윈터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마르게리타 피자와 카브루 생맥주 2잔,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직접 객실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선보인다. 패키지 가격은 반얀룸 1박 기준 49만원부터 시작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랑스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로 알려진 ‘부쉬 드 노엘’을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객실 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이크와 어울리는 와인도 함께 제공한다.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드보이스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 ▲크리스마스 케익 부쉬 드 노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6만1700원부터, 주말(금~토) 18만3700원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1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