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노희영, 브랜딩 노하우 전수…2049 시청률 동 시간대 1위

11일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기업인 노희영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 사진=SBS 방송 캡처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기업인 노희영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베일에 싸여있던 '마녀', 브랜드 전문가 노희영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11일 방송된 '집사부일체'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가구시청률 9.7%, 최고 12.4%(이하 수도권 2부)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한편, 20세~49세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49 타깃시청률 4.8%로 동 시간대 일요 예능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이날 방송에서는 노희영과 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영이 '퍼스널 브랜드 도시락대회'를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노희영은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며 "'나다운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문을 연 뒤 "브랜딩을 할 때 사소한 것을 생각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노희영은 출연진을 자택으로 초대해 손수 끓인 할머니표 육개장을 선물하며 자신이 가진 기획의 비밀과 성장 원동력을 밝혔다. 그는 30여년간 세계를 돌아다니며 직접 기록한 맛집 노트와 연구를 위해 돌아다녔던 호텔 키 수집함을 보여주기도 했다.한편 브랜드전문가 노희영은 지난 2010년 2~7월까지 6개월간 오리온 부사장을 맡았다. 그는 2015년 6월 YG FOODS 대표를 맡았으며, CJ그룹 브랜드전략 고문으로 활동하기도 했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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