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2018 하이서울 PR대상’ 수상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을 운영 중인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 ‘2018 하이서울 PR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2018 하이서울 PR대상’은 올해 처음 개최된 것으로 기업들의 홍보·마케팅 활동에 대한 성과를 평가해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수상자에 이름을 올린 기업은 각 사업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PR성과를 거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이번 시상식에서는 고객감동/SNS홍보/언론홍보/공적가치실현 네 부문으로 나뉘어져 상이 수여됐으며, 각 부문별로 단 2개의 기업만 대상을 품에 안았다. 전 사업 분야를 통틀어 8개 기업에만 주는 상인 만큼 아임닭·아임웰의 대상 수상은 닭가슴살 업계, 식품 업계에서 더 나아가 하나의 우수 기업으로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닭가슴살 업계 중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대상에 선정돼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라는 명성을 공고히 했다.아임닭·아임웰은 네 개 분야 중 SNS 홍보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SNS홍보대상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확산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아임닭·아임웰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왔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각 SNS 채널의 특성과 독자들의 니즈에 맞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대표적으로 레시피 영상 콘텐츠,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 콘텐츠, 정보성 카드 뉴스 등이 있다. 아임닭·아임웰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는 제품 상세 소개, 성과, 각종 이벤트 현장 후기 등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기업으로서 공공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트륨 줄이기’를 실천할 수 있는 저염식 레시피 등을 선보이며 건강한 식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그 결과 아임닭 공식 페이스북 계정은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동종 업계에서 압도적인 1위에 올랐고, 인스타그램 계정은 약 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이 역시 동종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각종 콘텐츠는 약 4000만 건의 노출, 3000만 건의 뷰를 달성했다.아임닭·아임웰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와서 기쁘다”며 “우리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건 그만큼 제품력에 자신 있기 때문이다. 웰메이드 제품이라는 자부심으로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분들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