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당일 개봉한 신선한 생맥주만 판매합니다'

당일 개봉한 생맥주만 판매하는 '신선 마케팅'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주류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은 신선마케팅을 선언하고 당일 개봉한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만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선한 생맥주로 더욱 즐겁게 즐기는 저녁자리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마케팅은 서울 잠실동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2곳에서 진행된다.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연중 실시한다는 계획이다.김지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총괄점장은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클라우드’와 끝까지 깔끔한 맛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더욱 청량감 있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