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고객의견 반영 위한 '제2기 온라인패널' 시행

[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6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제2기 웰컴저축은행 온라인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패널은 경영활동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고객참여제도로 이번 발대식에서는 총 8명의 고객패널이 선정됐다. 향후 2기 온라인 패널은 ▲신상품·서비스 체험 및 평가 ▲온라인(비대면) 서비스 평가 및 제안 ▲금융상품 제안 등의 미션활동에 3개월간 참여한다. 온라인 패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인센티브가 지원된다. 패널단의 우수제안은 실제 상품과 서비스개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7월에도 1기 온라인패널 제도를 실시한 바 있다. 당시 전자금융 및 지점 운영, 상품개발 등과 관련한 20여건의 의견이 나와 현재 개선작업 중에 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