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마법]맥심 모카골드로 일상 속 행복을 채우세요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국내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동서식품은 더 좋은 커피 맛과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1989년 선보인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는 끊임없이 신제품이 쏟아지는 커피시장에서 ‘국민커피’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맥심 모카골드가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비결은 바로 더 나은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는 점이다. 동서식품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파악하고자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을 시행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매 4년마다 맥심 커피 브랜드의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올해는 ‘혁신(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시행하며 신제품 및 품질, 디자인이 개선된 리뉴얼 제품들을 선보였다. 5월 설탕 함량을 25%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발매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설탕을 100% 빼고 커피의 고소한 맛을 살린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선보일 계획이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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