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국 개점 18주념 기념 머그·텀블러 출시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개점 18주년을 맞이해 관련 기념 머그와 텀블러 등 기념 MD상품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25일 출시한 상품은 18주년 엠블럼을 포인트로 디자인 된 머그 1종과 글라스 1종,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텀블러 1종 및 보온병 1종, 코스터 2종 등 총 6종이다. 이번 기념 상품들은 지난 18년간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성과와 현황 등 다양한 모습을 판화 형식의 타이포그래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실제 올 연말까지 예상되는 스타벅스의 전체 매장 수부터, 드라이브 스루 매장 수,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파트너 수, 그동안 스타벅스가 진행해 왔던 사회공헌활동 누적 시간 등의 다양한 스타벅스의 운영 현황 등을 이번 출시 상품들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무궁화 텀블러, 콜드브루, 티바나 등 스타벅스 주요 신제품들의 출시 연도를 비롯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선보였던 '콜 마이 네임'을 등록한 고객 수, 스타벅스 카드 판매량, 현재까지 판매된 카페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 등도 찾아볼 수 있다.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