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마케팅 시동

LG코드제로 A9 유튜브 동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전자는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LG전자는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www.lga9.co.kr)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LG전자는 21일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및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았다. LG전자는 이번 주말부터 코드제로 A9에 대한 TV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다. LG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상중심 타입의 무선 청소기이다.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또 흡입구 부분에 추가로 탑재된 모터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1초에 16회 회전시켜 바닥 먼지를 빨아들인다.또 이 제품은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배터리는 착탈식이다.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