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폰에서도' 바른손카드,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국내 1위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가 대표 브랜드 바른손카드 모바일 사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개편된 모바일 사이트는 고객이 종전보다 더욱 쉽게 예식 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지구를 생각하는 바른 청첩장 캠페인'과 신상 청첩장 구매 고객에 디자인 속지 봉투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사이 모바일 기기를 통한 청첩장 주문이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 환경(UX)에 맞춘 모바일 사이트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바른손카드만의 차별화된 이벤트 혜택과 기획전을 선보이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한편 바른손카드는 무료 샘플 주문 시 답례 카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카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