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SNS에 충분히 올릴 수 있을' 깜직 김밥·주먹밥 출시

'디즈니미키김밥' 'ZOO먹밥세트'

디즈니 미키 김밥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보편화가 편의점 먹거리 모양도 변화시키고 있다.GS25는 25일 '본격 SNS용 만족 극대화 먹거리'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귀여운(?) 김밥과 주먹밥 세트를 선보였다. '디즈니미키김밥'은 미키마우스의 얼굴을 본뜬 용기에 3가지 맛의 꼬마김밥을 담은 상품이다. 미키마우스의 귀 부분에는 김밥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있다. 가격은 2500원.또 GS25는 미키마우스 특유의 귀여운 표정으로 디자인된 용기 3종을 제작, 고객들이 김밥을 먹은 후 케이스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했다.

ZOO먹밥세트

'ZOO(주)먹밥세트'에는 키티, 돼지, 팬더, 개구리 등 4가지 동물 모양의 귀여운 찐빵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고객 눈길을 사로잡는다. 찐빵과 함께 미니주먹밥, 각종 튀김과 다양한 소스까지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2900원.GS25 관계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자신이 경험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후기를 공유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런 추세를 반영해 단순히 맛만 있는 먹거리가 아닌 보기에도 좋은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오종탁 기자 ta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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