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MC 더미 할인랩' 바이럴 광고 론칭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KB손해보험은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 'MC더미 할인랩' 편을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의 온라인 동영상 채널을 통해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KB손보의 이번 바이럴 영상은 최근 불고 있는 힙합 열풍에 착안, 프로할인러 MC 더미가 '할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특약들을 흥겨운 랩과 노래로 소개하는 방식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MC더미'는 자동차의 안전 성능 테스트할 때 사용되는 더미 인형을 캐릭터화한 것이다. KB손보 관계자는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특별한 6가지 할인 혜택을 색다르게 전달하고자 더미,랩송 등의 새로운 컨셉으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