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맥케이지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맥케이지가 새로운 잇백 ‘킬리백’ 을 공개했다. 지난 해 ‘루비백’ 으로 큰 사랑을 받은 맥케이지는 올 해 좀 더 넓은 수납 공간을 제공해 실용성을 높인 ‘킬리백’ 을 선보였다.패딩, 가죽재킷 등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맥케이지는 가방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사진제공=맥케이지
'킬리백'은 맥케이지 시그니처인 화살 클로저가 하드한 디자인과 어우러져 시크한 느낌을 준다.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내장되어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핑크, 화이트 총 3가지로 선보여진다. 한편, 맥케이지 가방은 엘본더스타일 가로수길 본점, 엘본더스타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맥케이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 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래시가드, 스윔웨어, 비치웨어 등으로 구성된 ‘서머 스페셜’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래시가드는 물론 스윔웨어, 비치웨어 등 여름 시즌 대표 아이템들의 믹스 앤 매치를 통해 통일감을 주는 동시에 멋스럽고 세련된 바캉스 룩을 연출하도록 ‘서머 스페셜’을 기획했다. 특히 에잇세컨즈는 야자수 등 패턴을 래시가드, 쇼트팬츠, 팬츠, 로브, 점프슈트에 적용해 시원해 보일 수 있도록 했다.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사진제공=에잇세컨즈
래시가드는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우수한 탄력성으로 몸매를 보정해주고 날씬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소재를 사용했다. 에잇세컨즈는 남녀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래쉬가드는 물론 온라인 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짚업 래시가드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럭키박스 이벤트와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에잇세컨즈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만 진행된다. 에잇세컨즈 롯데백화점 본점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12개로 구성된 럭키박스의 도어락에 숫자 4개를 눌러서 도어락을 오픈한 총 5명의 고객들에게 갤럭시 S8이 증정된다.
사진제공=컨버스
컨버스에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컨버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척테일러 올스타 SE’ 컬렉션을 선보인다.프라그먼트 디자인을 이끄는 후지와라 히로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척테일러 올스타 본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려해 클래식한 마감 처리로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뚜렷하게 표현한 컨버스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척테일러 올스타 SE컬렉션을 완성하였다.기존보다 무게감은 줄이고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올스타 패치와 함께 슈즈 왼쪽 한 짝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프라그먼트 디자인을 상징하는 암시적인 고스트 스티치는 물론, 미드솔에 새겨진 미니멀한 레터링 디테일과 힐탭 부분에 더해진 번개 마크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슈즈 내부에 숨겨진 프라그먼트 인테리어 라벨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5월 18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된다. 5월 19일부터는 컨버스 명동, 코엑스, 꼼데가르송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